'슈퍼밴드2' 씨엘 "심사위원 중 가장 최근 밴드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밴드2' 씨엘이 심사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공언했다.
21일 오후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 시즌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그는 '슈퍼밴드'만의 특장점으로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음악들이 있을 거다. 국악 등 다양한 무대가 전세계 청중들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슈퍼밴드2'는 음악천재들의 밴드결성 프로젝트로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밴드2' 씨엘이 심사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 공언했다.
21일 오후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 시즌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형중CP, 김선형PD를 비롯해 프로듀서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CL(씨엘)이 참석했다.
이날 씨엘은 "밴드는 다양한 뮤지션이 모여서 음악을 만드는 것이다. 이중에서 가장 최근에 밴드 활동을 한 사람으로서 조언이 가능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 여성 참가자들도 있다. 나도 여성으로 조언할 부분이 있을 거다. 평소 밴드 음악을 좋아한다. 다양한 기회를 가져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슈퍼밴드'만의 특장점으로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음악들이 있을 거다. 국악 등 다양한 무대가 전세계 청중들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슈퍼밴드2'는 음악천재들의 밴드결성 프로젝트로 '히든싱어'와 '팬텀싱어' 제작진의 세 번째 음악 프로젝트다. 지난 시즌 밴드 호피폴라(아일, 홍진호, 하현상, 김영소)를 배출했다. 나이, 국적, 학벌, 성별 상관없이 지원 자격을 확대했으며 실용음악과 K-POP, 클래식, 국악, 록, EDM, 힙합, 뮤지컬, 재즈, 월드뮤직 등 각 분야의 뮤지션이 모인다.
21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iMBC 이호영 |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소영·최지우·한가인·차예련, 한예슬 친구? 알고보니
- 철구·외질혜·지윤호, 불륜+폭행+낙태 생중계 [종합]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
- 윤여정 언급 조영남, 언니네이발관 후배에 '굴욕' [종합]
- [단독] '강철부대' A중사 제보자 "찢어진 마음 아물지 않아"(인터뷰)
- 디스패치 "함소원, 항의·신고 요청+국민청원 각본" [종합]
- "샘 오취리, 약속 어기고 연락두절" 주장 [종합]
- '위기의'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계약 '잡음' [종합]
- 박수홍 형, 박수홍 여자친구 언급 '진흙탕 싸움'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