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Rain' 공개 '독보적 보이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
에버와 루시는 오는 2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In The Rain'(인 더 레인)을 발매한다.
싱어송라이터 루시는 자작곡 'Feel the Shine'을 발매한 뒤 에버와 함께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에버와 루시는 앞으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통해 대중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
에버와 루시는 오는 2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In The Rain’(인 더 레인)을 발매한다.
‘In The Rain’은 팝적인 요소가 감미된 어반 힙합 장르의 곡이다. 비가 내리는 날 누구나 한 번쯤은 생각나는 전 연인에 관한 이야기와 시간이 지날수록 내리는 비가 전 연인과의 추억을 흐르듯 씻어 내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우울하지도, 그렇다고 좋지도 않은 감정을 비에 빗대어 에버와 루시만의 감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리스너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예정이다.
에버는 지난 5월 7일 ‘그대입니다’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주니퍼뮤직페스티벌’ 등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며 CCM 활동을 이어가던 에버는 지금의 소속사를 만나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싱어송라이터 루시는 자작곡 ‘Feel the Shine’을 발매한 뒤 에버와 함께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에버와 루시는 앞으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통해 대중에게 새로운 음악을 선물할 계획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유비, 은근한 볼륨감+치명적 눈빛..요염섹시美
- 러블리즈 예인, 탄탄 복근+개미허리..완벽 비율
- 서현진, 러블리한 매력+우아한 비주얼
- 수지, 매끈한 어깨라인..맑고 투명한 피부
- 방탄소년단, 日 베스트앨범 오리콘 1위 재탈환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