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CL "여성 참가자들에게 도움 많이 됐으면 좋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CL이 '슈퍼밴드2'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21일 오후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형중CP, 김선형PD,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CL이 참석했다.
이날 CL은 "밴드가 다양한 뮤지션들이 모여 무대를 꾸민다"라며 "최근에 밴드 활동을 한 사람으로서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CL이 ‘슈퍼밴드2’에 참여한 이유를 밝혔다.
21일 오후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2’ 제작발표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김형중CP, 김선형PD,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상순, CL이 참석했다.
이날 CL은 “밴드가 다양한 뮤지션들이 모여 무대를 꾸민다”라며 “최근에 밴드 활동을 한 사람으로서 조언을 해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성 참가자들에게 여성으로서 도움이 많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평소 밴드 음악을 좋아한다. 밴드에 다양한 기회가 주어 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슈퍼밴드2’는 방구석에서 홀로 음악을 하던 천재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슈퍼밴드‘는 시즌2를 맞이해 더욱 탄탄한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한다. 또한 지원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은 만큼, 한층 더 다양하고도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를 기대하게 만든다. 나아가 코로나 19 여파로 몸과 마음이 지친 시청자들에게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줄 뿐만 아니라 힐링을 선사할 것을 약속했다. 21일 첫 방송.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유비, 은근한 볼륨감+치명적 눈빛..요염섹시美
- 러블리즈 예인, 탄탄 복근+개미허리..완벽 비율
- 서현진, 러블리한 매력+우아한 비주얼
- 수지, 매끈한 어깨라인..맑고 투명한 피부
- 방탄소년단, 日 베스트앨범 오리콘 1위 재탈환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