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씨엘 "유일한 女 심사위원, 평소 밴드 음악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슈퍼밴드2' 씨엘이 프로듀서로 합류한 소감을 말했다.
21일 JTBC 음악 예능 '슈퍼밴드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밴드 음악 장르와는 거리가 있는 활동을 했던 씨엘은 이날 "평소에 밴드 음악을 좋아한다. 기여하고 싶어서 참여했다"라고 함께 하게 된 배경을 말했다.
오늘(21일) 밤 9시 첫 방송은 참가자 오디션에 앞서 프로듀서 5인의 첫 만남을 담아 '슈퍼밴드2 비긴즈'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JTBC 음악 예능 ‘슈퍼밴드2’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밴드 음악 장르와는 거리가 있는 활동을 했던 씨엘은 이날 “평소에 밴드 음악을 좋아한다. 기여하고 싶어서 참여했다”라고 함께 하게 된 배경을 말했다.
이어 “록 밴드가 있지만 밴드는 기본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서 무대를 꾸미는 것이다. 그룹 활동을 해봤고, 시즌2에는 여성 참가들이 많다고 한다. 프로듀서진 중 유일한 여성으로서 활약하겠다”라고 각오했다.
'슈퍼밴드'는 홀로 음악을 하던 뮤지션들이 음악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유희열, 이상순, 씨엘이 시즌2에 새로 합류해 윤종신·윤상과 프로듀서진을 이뤘다.
오늘(21일) 밤 9시 첫 방송은 참가자 오디션에 앞서 프로듀서 5인의 첫 만남을 담아 '슈퍼밴드2 비긴즈'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한예슬, 김용호 맞저격 “이번엔 확실해?”
- 함소원♥진화, 마사지 하며 주말 보내기
- [TV체크] 정소민 “이상형 서장훈…일탈 필요성 느껴” (미우새)(종합)
- [TV체크] 표창원 “사이비 종교 타겟 돼, 포섭당할 뻔” (선녀들)
- ‘만삭’ 배윤정, 출산 앞두고 출혈…코 틀어막고 “또 코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