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축구 중 오른팔 골절상 "회복중..하희라씨에게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수종이 축구 경기 중 오른팔 골절상을 입은 가운데 SNS을 통해 수술 후 회복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최수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위로와 사랑, 힘을 주심에 감사드리고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라고 밝히며 병실에 입원한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이날 최수종의 소속사는 최수종이 최근 축구 경기 중에 오른팔 골절상을 입어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최수종이 축구 경기 중 오른팔 골절상을 입은 가운데 SNS을 통해 수술 후 회복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최수종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위로와 사랑, 힘을 주심에 감사드리고 빨리 회복해서 좋은 모습으로 또 뵙겠습니다”라고 밝히며 병실에 입원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글구 희라씨...다쳐서 이렇게 수술까지 정말 미안합니다. 글구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아내 하희라를 향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회복중 #건강 #감사 #사랑 #은혜 #감사합니다 #선한영향력 #축복의 통로"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한쪽 팔을 깁스한 최수종이 병실에 누워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이날 최수종의 소속사는 최수종이 최근 축구 경기 중에 오른팔 골절상을 입어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최수종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빈우, 군살 없는 몸매 인증 '몸무게 공개' [리포트:컷]
- '두산家 며느리' 조수애, 남편과 아들 근황 공개 [리포트:컷]
- 양정원, 물오른 섹시미…'옆태 예술' [리포트:컷]
- 혜리, 장기용과 함박 웃음 '꿀 케미' [리포트:컷]
- '12kg 감량' 고은아, 확 마른 몸매 [리포트:컷]
- 지드래곤, 근황 공개…힐 신은 주인공은 누구? [리포트:컷]
- 황신혜, 도플갱어 여동생…누가 황신혜야? [리포트:컷]
- 전지현, 때아닌 불화설 '곤혹' [이슈 리포트]
- '44kg' 송가인, 다이어트 성공 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이병헌, 커피차 선물에 당황? "민망해서" [리포트: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