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김다현 "'미스트롯2' 미, 父 김봉곤 훈장 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현이 '미스트롯2' 미(美)가 된 게 아버지인 김봉곤 훈장 덕이라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미스트롯2' 출신 가수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김다현은 "아버지 덕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노래를 하게 된 것도 아버지의 권유 때문이었다"며 아버지인 김봉곤 훈장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미스트롯2’ 출신 가수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줄 알았냐”고 묻자 김다현은 “저는 받을 줄 몰랐다. ‘미스트롯2’를 통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하루하루 꿈같고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명수가 “아버지가 유명하다”며 아버지의 덕이 있었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다현은 “아버지 덕이라고 생각한다. 처음 노래를 하게 된 것도 아버지의 권유 때문이었다”며 아버지인 김봉곤 훈장에게 감사를 전했다.
박명수가 “아버지께서 노래를 잘하는지 알고 시켰을 거 아니냐. 다현 양이 노래를 잘하는 것을 어떻게 알게 되셨냐”며 궁금해했다.
김다현은 “제가 4살 때 언니가 판소리했는데 옆에서 흥얼거리는 모습을 보고 아버지께서 ‘너 재능있는 것 같다. 둘 다 해보자’라고 하셔서 제가 지금 여기까지 오게됐다”고 노래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그는 자신의 언니는 ‘파스텔 걸스’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트롯2’ 진선미를 차지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을 비롯해 결승에 오른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TOP7은 비대면 팬미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매일경제 스타투데이 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애도사’ 서인영, 사주풀이 중 눈물...“결혼운 42~44세 들어와”
- 최수종, 축구경기 중 골절상…`살림남2` 깁스투혼
- `선녀들` 김종민 "사기,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이 당했다"
- `라디오쇼` 김다현 출연인데 김태연 사진이?…팬들 "수정해주길"
- 샤이니 민호, 20일 조부상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