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부부' 김정균♥정민경, 늦깎이 신혼집 공개 "전면 리모델링"(건강한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한 집'에 김정균 정민경 부부가 뜬다.
6월 21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늦깎이 신혼부부' 배우 김정균과 아내 정민경이 출연해 KBS 공채 탤런트 동기로 만나 연인이 된 스토리를 공개한다.
'90년대 청춘스타' 김정균과 그의 아내 탤런트 출신 사업가 정민경이 '건강한 집'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균, 정민경 부부의 신혼집도 전격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건강한 집'에 김정균 정민경 부부가 뜬다.
6월 21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 CHOSUN '건강한 집'에는 '늦깎이 신혼부부' 배우 김정균과 아내 정민경이 출연해 KBS 공채 탤런트 동기로 만나 연인이 된 스토리를 공개한다.
'90년대 청춘스타' 김정균과 그의 아내 탤런트 출신 사업가 정민경이 '건강한 집'을 찾았다. 1991년 KBS 공채 탤런트 동기로 만나 '25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매년 열린 동기 모임 자리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김정균은 단아한 미모와 달리, 김정균이 먹던 밥을 스스럼없이 먹는 정민경의 모습에 매력을 느껴 "밥만 먹여주면 나랑 살래?"라고 돌직구 고백을 했다고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김정균, 정민경 부부는 을 찾은 이유로 '혈관 건강 고민'을 꺼냈다. 고혈압 가족력이 있다고 밝힌 김정균은 20여 년 전 고혈압을 진단받았는데, 몇 년 전 혈압이 정상을 유지해 고혈압약을 임의로 중단했다가 목덜미 당김과 어지러움을 겪은 후 다시 꾸준히 약을 먹고 있다고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1년 전 '지방간' 진단까지 받아 건강에 대한 걱정이 컸다"고 그간의 고민을 털어놓았다. 하지만 아내와 결혼 후 다시 태어났다는 김정균은 "그전에는 길바닥(?) 인생이었죠"라며 아내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정균, 정민경 부부의 신혼집도 전격 공개된다. 결혼 전 정민경이 살던 집을 전면 리모델링한 신혼집은 아치형 가벽 인테리어와 전면 붙박이장으로 짜인 주방 구조 등으로 꾸며져, 세심하면서도 센스 있는 정민경의 인테리어 감각이 돋보였다고. '신혼 1년 차' 부부의 보금자리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사진=TV조선)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