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코스 가정용 '요실금 치료기' MBN건강미박람회 참가

2021. 6. 21. 11: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실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앤코스의 가정용 의료기기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가 17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2회 MBN건강미박람회'에 참가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는 근육에 전류를 흘려 수축과 이완 작용을 시킴으로써 요실금 치료와 괄약 기능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기기입니다.

저강도부터 고강도까지 총 99개의 단계조절이 가능하며, 저주파 허리벨트와 건식 좌훈 족욕기를 추가하면 허리둘레 감소와 근육통 완화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지앤코스는 의료기기 외에도 녹는 마스크팩 메르셀 샤르르 마스크와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개인 위생용품도 제조 유통하고 있습니다.

▶ 인터뷰 : 박병산 / 바디닥터 경기일직교육센터 대표 -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쓸 수 있고요. 가정에서 편하게 30분만 하시면, 속 근육 강화를 시켜줘서 쾌겔 운동이나 전립선 비대증에 굉장히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김백상 매경헬스 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