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쇼' 양지은 "한달 수입? 깐풍새우·유산슬 시킬 정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쇼'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한달 수입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미스트롯2' 진선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한편 '미스트롯2' 진선미를 차지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을 비롯해 결승에 오른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톱7은 비대면 팬미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미스트롯2’ 진선미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직업의 섬세한 세계' 시그니처 질문인 한 달 수입에 대해 물었다.
초등학교 6학년인 김다현에게 용돈을 묻자 김다현은 “저는 용돈을 안받는다. 저는 제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두 개 정도 살 수 있다”고 답했다. 장난감 종류에 대해서는 “슬라임이나 글라스테코”라고 말해 6학년 다운 순진무구함을 보였다. .
TV 광고 2개와 지면 광고들을 찍은 홍지윤은 “저는 주종이 바뀌었다. 원래 소맥을 먹었다면 요즘에는 샴페인, 와인을 먹는다”고 수입을 에둘러 말했다. 박명수는 “양주는 먹으면 안된다. 저축하라"고 권했다.
양지은은 “저는 원래 중식을 시켜먹을 때 짜장면, 탕수육까지만 시켰다. 요즘에는 깐풍새우, 유산슬도 시킨다”며 고급 중식요리를 주문한다고 늘어난 한달 수입을 표현했다.
한편 ‘미스트롯2’ 진선미를 차지한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을 비롯해 결승에 오른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톱7은 비대면 팬미팅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ㅣ매일경제 스타투데이 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남친=황하나 前남친` 추가 폭로에 "수준 떨어져"
- 최수종, 축구경기 중 골절상…`살림남2` 깁스투혼
- `선녀들` 김종민 "사기,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이 당했다"
- ‘라디오쇼’ 홍지윤 “식당 가서 서비스 받을 때 행복해"
- 오마이걸 효정, ‘과즙美 뿜뿜’ 비타민 미소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