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7월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은 7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7월11일과 18일 두 번 진행한다.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퀴즈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 등을 통해 일본 가가와현 2인용 숙박권,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키홀더, 돗토리현 2인용 숙박권, 코난 타올&코난 쁘띠 초코쿠키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에어서울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0만1400원부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재은 기자 = 에어서울은 7월에도 김포국제공항에서 해외 무착륙 관광비행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서울의 무착륙 비행은 7월11일과 18일 두 번 진행한다. 오전 9시40분에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낮 12시에 다시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이다.
특히 7월에는 오사카 관광국과 협업해, 코로나19 종식 후 현지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기내에서 탑승객을 대상으로 오사카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세계적인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 입장권’과 오사카의 중심 도시, 난바에 위치한 ‘IP CITY HOTEL OSAKA 숙박권’, 그리고 오사카 관광 명소 20곳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오사카 e-Pass’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퀴즈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기내 이벤트 등을 통해 일본 가가와현 2인용 숙박권,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키홀더, 돗토리현 2인용 숙박권, 코난 타올&코난 쁘띠 초코쿠키 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롯데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등과의 제휴를 통해 면세점 할인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면세품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한 사전 주문으로 주류, 화장품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무착륙 비행의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0만1400원부터다. 추가 타임 세일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j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