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채용연계 인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캐피탈이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 직원' 채용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금융지주의 ESG 추진방향에 따라 신규·경력 구분 없이 전 직무에 '채용연계형 인턴 직원' 프로그램을 신설해 직원을 채용하고 일정기간 후 업무역량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채용할 예정이다.
NH농협캐피탈은 지난 6월 초 인턴채용 홍보를 시작으로 필기시험 및 면접을 통해 7월 초 인턴직원을 선발하고, 8월 말 최종 정규직 전환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NH농협캐피탈이 ‘2021년 채용연계형 인턴 직원’ 채용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NH농협캐피탈은 농협금융지주의 ESG 추진방향에 따라 신규·경력 구분 없이 전 직무에 ‘채용연계형 인턴 직원’ 프로그램을 신설해 직원을 채용하고 일정기간 후 업무역량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채용할 예정이다.
NH농협캐피탈은 지난 6월 초 인턴채용 홍보를 시작으로 필기시험 및 면접을 통해 7월 초 인턴직원을 선발하고, 8월 말 최종 정규직 전환 합격자를 발표한다.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는“ESG경영은 회사의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가장 핵심적인 요소로, 농협금융지주의 ESG 추진방향을 기조로 당사만의 차별화된 ESG경영을 지속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김치’ 직접 만들며 홍보했지만…자막엔 ‘파오차이’
- 마이크로닷 “부모님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평생 사죄할 것”
- 한예슬 “김용호씨 2라운드 준비 됐나요? 기다리다 지침”
- CJ ENM “아이즈원 재결합, 가능성 열고 대화 중”
- “모텔에 ‘이 그림’ 있으면 나와라”…액자 아닌 ‘몰카’ 가능성
- 8000억 로또 당첨 산골 동네 “난리났네”…“좀 나눠달라” 동냥 봇물
- 이봉주, 난치병 수술 성공…“달리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
- “내 빙수 다 녹아요”…말많은 ‘맨손’ 배달 언제 사라지나?
- “진작 이렇게 나왔으면 샀을 텐데…” 빛 못본 LG폰 어떻길래?
- 에어비앤비, 숙소서 성폭행 당한 여성에 79억 ‘입막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