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Y] 안젤리나 졸리부터 베니퍼까지..할리우드에 부는 '재결합' 바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에 로맨틱한 '재결합 바람'이 분다.
전세계가 사랑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자신의 엑스(X)들과 재회하며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나 앞서 비슷한 세월 끝에 재회한 '베니퍼'(벤 에플렉, 제니퍼 로페즈) 커플이 닭살스러운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어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리 밀러에게도 더욱 기대감이 걸리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에 로맨틱한 '재결합 바람'이 분다. 전세계가 사랑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자신의 엑스(X)들과 재회하며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후, 5년 내리 스캔들 한번 나지 않았던 안젤리나 졸리가 과거 이혼한 첫 번째 남편 조니 리 밀러와의 만남으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1996년 동료 배우 조니 리 밀러와 결혼 후 2000년 이혼했다. 이후 빌리 밥 손튼, 브래드 피트와 결혼 및 이혼을 반복하는 동안 조니 리 밀러와는 쭉 친구 관계를 유지해온 것으로 전해진다.
그동안 두드러지는 접점은 없었던 두 사람에게 재결합설이 돌기 시작한 건 비교적 최근이다. 이달 가족들을 방문하기 위해 뉴욕을 찾은 안젤리나 졸리가 자녀들과 함께 조니 리 밀러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 포착된 것. 특히나 같은 주에 조니 리 밀러를 두 번이나 방문하면서 재결합설이 솔솔 피어올랐다.
두 사람은 관련하여 어떠한 입장도 내놓고 있지 않지만, 어떤 형식의 관계로든 20여 년의 세월을 거슬러 올라 다시금 재회하게 된 두 사람에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나 앞서 비슷한 세월 끝에 재회한 '베니퍼'(벤 에플렉, 제니퍼 로페즈) 커플이 닭살스러운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어 안젤리나 졸리와 조니 리 밀러에게도 더욱 기대감이 걸리는 상황이다.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지난 2002년 약혼했다가 2003년 결혼 며칠 전 파혼하며 미국 언론과 대중의 집중조명을 받은 바 있다. 영화 '저지 걸'과 '지글리'에 연달아 출연하며 친밀해진 두 사람은 '베니퍼' 커플이라 불리며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 못지 않은 관심 속에서 연애를 시작했고, 약혼을 거쳐 파혼까지 이르렀다. 이후 18년이 지난 2021년, 두 사람은 서로를 다시 만나기에 이르렀다.
이 외에도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힙스터 커플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뎁도 최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파파라치샷에 공개되며 재결합설에 휘말렸다. 두 사람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촉망받는 청춘배우와 톱스타 조니 뎁의 딸이자 샤넬이 사랑하는 톱모델의 만남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YTN Star 이유나 기자 (lyn@ytnplus.co.kr)
[사진제공 = AP]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