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마스터 최영재 "부캐는 미용실 원장, 키즈 카페도 운영"(아침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전 직업을 지닌 최영재가 자신의 직업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서는 '대한민국은 부캐 전성시대'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채널A '강철부대'에 출연한 최영재가 출연했다.
MC 김재원 아나운서가 "'강철부대'에서와 느낌이 다르다"라고 하자 최영재는 "'아침마당'에는 새롭게 나와야죠"라고 말했다.
특히 최영재는 자신의 부캐를 미용실 원장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서는 ‘대한민국은 부캐 전성시대’라는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채널A ‘강철부대’에 출연한 최영재가 출연했다.
MC 김솔희 아나운서는 최영재에 관해 “대통령 후보 경호원으로 유명해졌고, ‘재난탈출 생존왕’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뜨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최영재는 “특전사 10년간 대테러 전술 교관을 하다가 VIP 경호원을 맡았다. 현재 ‘재난탈출 생존왕’ 프로그램에서 생존왕 역할을 하고 있다.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영재는 ‘강철부대’ 마스터로 활약 중이다. MC 김재원 아나운서가 “‘강철부대’에서와 느낌이 다르다”라고 하자 최영재는 “‘아침마당’에는 새롭게 나와야죠”라고 말했다.
특히 최영재는 자신의 부캐를 미용실 원장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현재 미용실을 운영 중이기도 하다. 개그맨 김원효는 “이분이 키즈카페도 한다. 부캐가 정말 많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KBS1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뷰티브랜드 대표와 열애 인정 "좋은 감정으로 만나는 중"[공식]
- "전원일기 컴백" MBC '전원일기 2021' 출격…김혜자·최불암·고두심 출연
- 강승윤, 충격 사주 공개 "연예인 아니면 무당 팔자"
- 정든 제자들 무더기 제외…학범슨, 장고 끝에 냉정한 승부수 던졌다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유연석, 또 한 번 '안정원 앓이' 예고
- 한소희, 여리여리 라인 드러낸 청순 러블리 매력[★화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