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무상 점검·보충 서비스..수리비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서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서비스센터에서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와이퍼·에어컨필터·브레이크패드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보증만료 차량 수리비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사고수리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 견인서비스가 제공된다. 포드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예약 후 방문 시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변재현 포드코리아 전무는 "여름 휴가철은 차량 이용이 많아지고 무더운 날씨와 장마 등으로 인해 차량 점검이 매우 중요한 시기인 만큼, 전문가를 통해 철저히 차량 점검을 받아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해야 한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이노베이션-포드,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설립…총 6조원 투자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
- "트럼프 때문에 떠난다"…미국서 4년짜리 '초장기 크루즈'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