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3대 스테이크를 호텔서"..파라다이스호텔 부산X울프강 '콜라보'

강성규 기자 2021. 6. 21.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 최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스테이크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메인 요리는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최상위 3% 프라임 등급 블랙앵거스를 28일 간 건식 숙성 조리한 울프강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에 부산 대저 토마토,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등을 더해 미식 경험의 정점을 찍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상위 등급 메뉴에 엄선한 페어링 와인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콜라보 행사©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세계 최대 뉴욕 정통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스테이크 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MZ세대가 이끄는 먹캉스 트렌드를 반영, 차별화된 미식 경험의 진수를 선사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기획했다. '뉴욕 3대 스테이크'로 꼽히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닉스의 전문 셰프들이 부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품격 있는 스테이크 코스 요리와 특선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4일 펼쳐지는 '갈라 디너'는 프리미엄 식재료를 한 데 담은 아뮤즈 부쉬에 이어 신선한 찹 샐러드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이 입맛을 돋운다. 이어 기장 미역을 곁들인 옥돔과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후레쉬 트러플 파스타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최상위 3% 프라임 등급 블랙앵거스를 28일 간 건식 숙성 조리한 울프강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에 부산 대저 토마토, 화이트 아스파라거스 등을 더해 미식 경험의 정점을 찍는다. 마무리 역시 울프강 핸드메이드 티라미수로 특별함을 더한다.

비노 파라다이스가 엄선한 페어링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필리조 에 피스의 뉴메로8 블랑 드 블랑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웰컴 드링크로 시작해 브로사이드 센트럴 코스트 샤도네이와 마가리타 빈야드 파소 로블스 메를로가 연이어 제공된다.

이후 메인 코스에 걸맞는 캘리포니아 컬트와인 레비아탄까지 한층 더 풍부한 미식 코스를 완성해준다. 갈라 디너는 사전 예약으로 모집한 40명에게 한정 제공된다.

특선 메뉴를 조화롭게 구성한 '스테이크 위크'도 선보인다. 28일 간 건식 숙성해 깊고 진한 육즙이 가득한 울프강의 시그니처 메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다. 10여가지 신선한 야채로 만든 찹 샐러드와 두툼하게 썰어낸 울프강 시즐링 캐나디언 베이컨, 부드러운 풍미의 해산물 차우더 수프 등을 포함했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50명에게 판매한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