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보이스피싱부터 메모리 해킹까지 보장해주는 보험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사이버 금융 범죄 피해 시 보장해주는 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연간 보험료는 3천원대이며, 가입 기간은 1년 한 번만 가입하면 1년 동안 보장해준다.
서핑과 낚시 시 사고를 보장해주는 원데이 보험도 출시했다.
낚시와 서핑보험은 만19세에서 만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하루 단위로 가입이 되며, 낚시는 최대 1주일까지 보험가입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손예술 기자)하나손해보험은 사이버 금융 범죄 피해 시 보장해주는 보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정보통신망을 이용한 피싱·파밍·스미싱·메모리 해킹 등을 보장해준다. 만19세이상부터 만79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연간 보험료는 3천원대이며, 가입 기간은 1년 한 번만 가입하면 1년 동안 보장해준다.
보험 가입 금액은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천만원 중 선택하면 되고 보상 비율은 ▲50% ▲60% ▲70% ▲80%에서 택해 가입하면 된다.
예를 들어, 보험가입금액 500만원에 보상비율 80%를 선택하면 1년 보험료 3천410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서핑과 낚시 시 사고를 보장해주는 원데이 보험도 출시했다.
낚시와 서핑보험은 만19세에서 만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하루 단위로 가입이 되며, 낚시는 최대 1주일까지 보험가입이 가능하다. ▲상해사망·상해후유장애 2천만원 ▲상해 입원 일당1만원 . ▲골절진단비(치아파절제외)·골절수술비 20만원을 보장한다.
손예술 기자(kuns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르덴셜생명 찾은 윤종규 KB금융 "묻지말고 디지털로 가!"
- 교보생명, 교보자산신탁에 1500억원 유상증자
- 7월 1일 출범 '신한라이프' "1~2년 내 디지털·헬스케어서 우위"
- 캐롯손보 '캐롯플러그' 공급 재개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