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딘딘X김종민, 환상의 케미 "70살까지 결혼 못하면 함께 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딘딘과 김종민이 환상의 커플 케미를 뽐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섬 스테이' 특집으로, 전남 여수의 아름다운 섬 추도를 찾은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통발을 확인한 딘딘은 게가 들어있어 기뻐했으나 먹을 수 없는 게라는 판정을 받아 섬 탈출에 실패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는 '섬 스테이' 특집으로, 전남 여수의 아름다운 섬 추도를 찾은 여섯 남자의 여행기가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각자 전날 던져놓은 통발에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이 있으면 섬을 탈출할 수 있는 퇴근 미션 복불복에 참여했다.
가장 먼저 통발을 확인한 딘딘은 게가 들어있어 기뻐했으나 먹을 수 없는 게라는 판정을 받아 섬 탈출에 실패했다. 이후 김선호, 문세윤, 연정훈, 라비 모두 통발에 븡장어와 복어등 먹을 수 있는 해산물이 담겨 있어 섬 탈출에 성공했다. 마지막으로 남은 김종민은 복어를 잡았으나 통발을 들어올리는 과정에서 복어가 빠져나가 ‘똥손’을 인증하며 미션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김선호는 “형 어제 70대 이후 여기 와서 산다고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라비 역시 “둘이 결혼 못하면 여기 와서 산다고 했잖아”라며 두 사람을 놀렸다.
딘딘은 전날 김종민에게 “나이 먹어서도 결혼 못하면 우리 여기서 유튜브나 찍으면서 살자”라고 제안했고 김종민은 “좋다. 70살까지 결혼 못하면!”라고 대답한 바 있다. 딘딘은 체념한 듯 “우리 오늘 판단해보자”라고 말하며 웃음을 더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섬에서 낚시를 하고 라면을 먹는 등 섬에서 오붓한 시간을 즐긴 후 섬 탈출에 성공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재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l KBS2 '1박 2일 시즌4'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남친=황하나 前남친` 추가 폭로에 "수준 떨어져"
- 최수종, 축구경기 중 골절상…`살림남2` 깁스투혼
- `선녀들` 김종민 "사기,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이 당했다"
- `미치지 않고서야`, 하이퍼리얼 조직도 공개…싱크로율 200%
- ‘1호가’ 김수용 "정준하와 악감정 없어...그냥 극혐"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