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대 매출 CEO' 허경환 집 공개, 매장 뺨치는 화장품 종류(신박한 정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억대 매출 CEO 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허경환이 이사와 정리의 선택에 기로에 선 집을 공개한다.
이사를 계획하며 정리를 손에서 놔버렸지만 사정상 이사 계획을 전면 포기한 허경환.
"정리 실패하면 SNS에 올리겠다"며 '신박한 정리 불신자'인 까다로운 의뢰인 허경환도 "이사갈 이유가 없다"는 극찬을 내비쳤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억대 매출 CEO 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허경환이 이사와 정리의 선택에 기로에 선 집을 공개한다.
6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김상아)에서는 '개그계 깔끔남'으로 소문난 허경환이 출연한다. "짐이 많은 편도, 모으는 편도 아니다, 자칫하면 통편집 당할 수도 있다"며 대놓고 도전장을 던진 가운데, 자신만만한 허경환의 집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사를 계획하며 정리를 손에서 놔버렸지만 사정상 이사 계획을 전면 포기한 허경환. 어느새 집안은 짐으로 점점 쌓여가고 셀프 인테리어로 공들여 꾸민 공간들도 어수선해 정리가 시급한 상황임을 예고한다. 짐으로 둘러싸여 조리할 곳도 없고 동선도 가로막혀 있는 좁고 불편한 주방도 요리 애호가 허경환의 이사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곳 중 하나라고.
정리 포기 상태의 옷방도 문제 공간. '잘생긴 삐에로'로 인기가 많았던 레크레이션 강사 시절 입던 화려한 옷들부터 어마어마한 양의 옷을 걸다보니 옷봉도 이미 여러번 부서진 상황이라는 전언이다. 꾸준히 나눔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여전히 많은 옷들 때문에 새 옷은 오히려 바닥 신세에 정리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특히 안 모으는 사람치고 피규어, 레고, 스노우볼 등 종류별로 수집하는 허경환의 '언행불일치' 면모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매장을 방불케 하는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과 어마어마한 호텔 어메니티 또한 피부미용과 출신의 그루밍 전문가 허경환의 욕망이 최대치로 발현되어 있었다고. 뿐만 아니라 유통기한 지난 커피는 방향제로, 날짜 지난 화장품은 무릎과 뒤꿈치에 바른다는 허경환의 '알뜰 꽃거지' 면모에 신박한 정리단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이번 정리는 역대급 공간 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정리 실패하면 SNS에 올리겠다"며 '신박한 정리 불신자'인 까다로운 의뢰인 허경환도 "이사갈 이유가 없다"는 극찬을 내비쳤다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 효율을 극대화시킨 허경환의 집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사진=tvN)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