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매니지먼트 컴퍼니온 설립..새 출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매니지먼트 컴퍼니온(COMPANY ON)을 설립해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컴퍼니온 측은 21일 "이제훈이 새로운 꿈을 이뤄나갈 동반자들과 함께 매니지먼트 컴퍼니온을 설립했다"며 "배우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퍼니온은 '따뜻하다'의 온(溫)과 '온전하다'의 온(穩), 그리고 '켜다'의 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퍼니온 측은 21일 "이제훈이 새로운 꿈을 이뤄나갈 동반자들과 함께 매니지먼트 컴퍼니온을 설립했다"며 "배우로서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퍼니온은 '따뜻하다'의 온(溫)과 '온전하다'의 온(穩), 그리고 '켜다'의 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동행을 뜻하는 '컴페니언(COMPANION)' 발음과 유사한 점에 착안, '뜻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동행하는 곳'이라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다.
한편 이제훈은 2011년 영화 '파수꾼' 이후 영화 '고지전', '건축학개론',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드라마 '시그널', '여우각시별'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로 연기력과 흥행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제훈의 차기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제훈이 대표 김유경, 감독 양경모와 공동 설립한 영화제작사 하드컷은 올해 왓챠 오리지널 시리즈 '언프레임드'(Unframed)를 제작, 방영한다. '언프레임드'는 배우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각본과 연출에 직접 참여한 프로젝트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스타뉴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