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8월 26일까지 비대면(스마트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매매 수수료를 100년간 0.069%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를 100년간 0.01%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 증권사 보유 미국주식 이전 후 100만원 이상 매매 시 현금 지급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하이투자증권은 8월 26일까지 비대면(스마트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미국주식 매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매매 수수료를 100년간 0.069%로 제공한다. 미국주식 매매를 위한 투자지원금 30달러도 즉시 지급한다.
또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신청일 익월말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매월 1회 이상 매매하면 최대 1년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 증권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미국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 지점으로 이전하고 100만원 이상 매매할 경우 주식의 순이전 구간별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한편, 국내주식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를 100년간 0.01%로 제공한다. 선물옵션 3개월간 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h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김치’ 직접 만들며 홍보했지만…자막엔 ‘파오차이’
- 마이크로닷 “부모님 출소 후 뉴질랜드로 추방…평생 사죄할 것”
- 한예슬 “김용호씨 2라운드 준비 됐나요? 기다리다 지침”
- CJ ENM “아이즈원 재결합, 가능성 열고 대화 중”
- “모텔에 ‘이 그림’ 있으면 나와라”…액자 아닌 ‘몰카’ 가능성
- 8000억 로또 당첨 산골 동네 “난리났네”…“좀 나눠달라” 동냥 봇물
- 이봉주, 난치병 수술 성공…“달리는 모습 보여 드리겠다”
- “내 빙수 다 녹아요”…말많은 ‘맨손’ 배달 언제 사라지나?
- “진작 이렇게 나왔으면 샀을 텐데…” 빛 못본 LG폰 어떻길래?
- 에어비앤비, 숙소서 성폭행 당한 여성에 79억 ‘입막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