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정소민 "이상형은 서장훈.. '아는형님' 때 잘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 정소민이 이상형으로 서장훈을 꼽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정소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서장훈에게 "정소민씨 너무 빤히 쳐다보지 마라. 너무 빤히 쳐다보면 안 되는 이유가 있어서 그런다. 제가 엄청난 이야기를 들었다. 제작진하고 인터뷰 했을 때 소민씨 이상형이 서장훈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정소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서장훈에게 “정소민씨 너무 빤히 쳐다보지 마라. 너무 빤히 쳐다보면 안 되는 이유가 있어서 그런다. 제가 엄청난 이야기를 들었다. 제작진하고 인터뷰 했을 때 소민씨 이상형이 서장훈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서장훈은 “그게 아니라 며칠 전에 같이 녹화하다가 나온 이야기다. 제가 예전에 ‘아는 형님’ 출연했을 때 제가 따뜻하게 말 한마디 해서 그런 거다”라며 부끄러워했다. 신동엽은 “이제는 또 못 쳐다본다. 좀 쳐다 봐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소민은 “몇 년 전에 제가 ‘아는 형님’ 나갔을 때 되게 체력적으로 지쳐있었다. 그런데 옆자리에 계셨다. 녹화 안 할 때 ‘힘드시죠? 금방 끝날 거예요’라고 한 마디 해 주신 게 마지막까지 힘을 낼 수 있게 해준 계기가 된 따뜻한 말이었다”라며 이상형이 된 이유를 설명했다.
신동엽은 “이 말을 듣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원래 서장훈이 그런 말 절대 안 한다. 누가 힘들다고 하면 ‘으이그’라고 한다”라고 말하며 서장훈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김재은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l SBS '미운 우리 새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예슬, `남친=황하나 前남친` 추가 폭로에 "수준 떨어져"
- 최수종, 축구경기 중 골절상…`살림남2` 깁스투혼
- `선녀들` 김종민 "사기, 알려진 것보다 더 많이 당했다"
- 구혜선, ‘다크 옐로우’ 촬영 현장 공개...“구 감독 성깔 있는 편”
- 배우 박기웅, 화가 데뷔 3개월만 32점 완판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