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 배윤정, 예정일 열흘 앞두고 "내 다리 내놔. 유난떠는 거 아님"

정안지 2021. 6. 21. 0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출산을 앞둔 안무가 배윤정이 임신 고충을 전했다.

배윤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한 시간에 한번씩 깨기"라며 출산을 앞두고 일상을 전했다.

현재 임신 중인 배윤정의 출산 예정일은 6월 30일로 알려졌다.

출산을 약 10여일 남겨둔 상황에서 배윤정은 "한 시간에 한번씩 깨기. 유난떠는 거 아님"이라며 출산을 앞두고 고충을 토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출산을 앞둔 안무가 배윤정이 임신 고충을 전했다.

배윤정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한 시간에 한번씩 깨기"라며 출산을 앞두고 일상을 전했다.

현재 임신 중인 배윤정의 출산 예정일은 6월 30일로 알려졌다. 출산을 약 10여일 남겨둔 상황에서 배윤정은 "한 시간에 한번씩 깨기. 유난떠는 거 아님"이라며 출산을 앞두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러면서 그는 "내 다리 내놔"라고 덧붙였다.

앞서 배윤정은 "이 정도로 붓는다고?"라며 퉁퉁 부은 발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 배윤정은 임신 8개월 차에 태어나 처음 난 코피가 40분 만에 멈췄다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걱정을 산 바 있다.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다. 지난해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유명 커플 유튜버, 극단적 선택 시도..“성관계 영상 촬영해 친형·지인에 유포”
박수홍, 다홍이와 이사한 집 공개...넓은 주방+럭셔리 조명 “직접 꾸미는 건 처음”
김승미 “♥유노와 사별, 암 때문에 척추 부러져” 눈물
도경완 “♥장윤정, 나랑 결혼해서 잘 된 것..연우·하영 예쁜 것도 내 덕”
최희 “시부모 있는데 훌렁 벗고 모유수유..멘붕”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