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한예슬, 추가 의혹 제기에 "유치하고 수준 떨어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을 둘러싼 의혹이 또 하나 추가됐다.
꾸준히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유튜버를 향해 한예슬은 불쾌함을 감추지 않고 있다.
김용호는 화답이라도 하듯, 이날 저녁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의 탈세 의혹을 제기했다.
최근 한예슬은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한 뒤, 숱한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예슬을 둘러싼 의혹이 또 하나 추가됐다. 꾸준히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유튜버를 향해 한예슬은 불쾌함을 감추지 않고 있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SNS에 "김용호 씨. 두 번째 라운드 준비 됐나요?(READY FOR SECOND ROUND) 이번엔 저 확실히 보내주시는 거죠? 기다리다 지침"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차 썰 고고?(Feat. 김용호 제보)"라는 메시지 역시 공개, 유튜버 김용호를 저격했다.
김용호는 화답이라도 하듯, 이날 저녁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예슬의 탈세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한예슬이 구입했다는 람보르기니가 한예슬이 설립한 법인 소유"라며 고의적으로 탈세를 의도하고 업무용 차량으로 구입했다고 주장했다.
뿐만 아니라 김용호는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를 법인의 직원으로 등록해 월급을 주고 있다"고 밝히며 한예슬의 세무 원칙 위반 가능성도 제기했다. 여기에 류성재가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됐던 인플루언서 황하나와 연인이었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최근 한예슬은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한 뒤, 숱한 의혹에 휩싸이고 있다. 김용호는 한예슬의 지난 연애 등 사생활과 관련한 의혹을 주장했고,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SNS 등을 통해 해당 루머들에 대해 반박했다.
최근 한예슬은 변호사를 선임하고 김용호에 대한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한예슬에 대한 모든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강경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며 김용호 등에 맞서고 있다.
YTN star 오지원 기자 (bluejiwon@ytnplus.co.kr)
[사진 = OSEN, 한예슬 인스타그램]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 윤계상, 팬카페 통해 열애 소식 전해
- 홍석천 “유부남 사실 속였던 네덜란드 전 남자친구, 바람나서 결별”
- 마이크로닷 "부모, 출소 후 뉴질랜드 추방...피해자께 죄송"
- KBS 측 "'태도 논란' 김태진, 하차 이어질 사안 아냐...관리 책임 다할 것"
- ‘테스형’ 나훈아, 7월 서울·대구·부산 단독 콘서트 개최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130쪽 판결문 보니...'딸에게 보낸 영상' 유죄 증거됐다
- "피해자 탄원서도 소용 없다" 양형요소마저 뛰어넘는 김호중의 만행 [Y녹취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