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치맛바람' 2,000만뷰.."Summer Queen, 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레이브걸스가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 곡 '치맛바람'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달성했다.
'치맛바람'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9시 기준 2,400만 뷰 정도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치맛바람'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오명주기자] 브레이브걸스가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브레이브걸스는 지난 17일 미니 5집 ‘서머 퀸’(Summer Queen)을 발매했다. 타이틀 곡 ‘치맛바람’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달성했다.
단 3일 만의 기록이다. 식지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치맛바람’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9시 기준 2,400만 뷰 정도다. 3,0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새 앨범 '섬머 퀸'은 제목 그대로다. 여름과 어울리는 곡들로 가득 채웠다. 처음부터 끝까지 청량하다. 브레이브걸스는 이 앨범으로 바랐던 꿈에 한 발짝 다가갔다.
‘치맛바람’은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인트로에 시원한 여름 분위기의 사운드가 주를 이뤘다. 브레이브엔터 수장 '용감한 형제'가 직접 만들었다.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도 돋보인다. 포인트 안무는 파도춤과 치마춤이다. 양 팔을 들어 시원한 여름을 몸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치맛바람’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