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코로나 델타변이 확산에 씨젠 5%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도발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으로 세계 각국이 다시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21일 장초반 코로나진단키트 제조기업인 씨젠(09653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씨젠은 코로나19 백신 보급이 확산하는 가운데 주가가 하락세를 보인 바 있다.
외신 등에 따르면 전염성이 강력해진 인도발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영국 등을 덮치며 일주일 간 신규 확진자가 6만 3,000명에 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도발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산으로 세계 각국이 다시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21일 장초반 코로나진단키트 제조기업인 씨젠(096530)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9시 20분 씨젠은 전거래일 대비 5.76% 상승한 6만8,000원에 거래 중이다. 최근 씨젠은 코로나19 백신 보급이 확산하는 가운데 주가가 하락세를 보인 바 있다.
외신 등에 따르면 전염성이 강력해진 인도발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영국 등을 덮치며 일주일 간 신규 확진자가 6만 3,000명에 달했다. 결국 영국은 사회적 거리 두기 전면해제를 한 달 연기했다. 유럽도 델타 변이 바이러스 유입을 막기 위해 영국 여행객의 입국 제한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김경미 기자 kmkim@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도발에 반격한 김용호 '슈퍼카 법인소유 탈세 가능성'
- 혼자 있던 女알바 더듬다 CCTV에 딱 걸린 與 지역위원장
- 이준석, 與 “병역 혜택” 의혹에…‘흑역사’ 지원서 공개
- 상반기 역주행 브레이브걸스 ‘롤린’, 저작권수익은 100배 뛰었다?
- [국정농담] '이대녀'도 강제로 군대 가는 세상이 올 수 있는가
- '성폭력 가해 의혹' 기성용 측 변호사 돌연 사임…'건강상 이유로 소송 진행 무리'
- 쿠팡 물류센터 화재…그리고 창업자 김범석 의장 책임론[백주원의 리셀]
- '文정부와 추미애가 '대권후보' 윤석열 만들어…'윤석열 악마화' 치명적 실수'
- [영상]'찢어진 눈!' 빌리 아일리시, 아시아인 인종 차별 논란
- ‘상폐’ 예고 암호화폐 가격 급등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