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네오룩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8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55.5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66.4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9일 연속 35.5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11.8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55.5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66.4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20.1%, 63.1%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9일 연속 35.5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지금 사기에도 늦지 않았다 - 하이투자증권, BUY(유지)
06월 21일 하이투자증권의 정원석 애널리스트는 덕산네오룩스에 대해 "2021, 2022년 전세계 OLED 소재 수요가 큰 폭의 성장세를 나타낼 것으로 전망됨. 하반기부터 가파른 실적 성장세 이어질 전망. 특히 하반기부터는 ① iPhone 신제품 출시 효과, ② 주요 고객사향 신규 소재 공급, ③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라인 가동 시작, ④ BOE, CSOT 등 중국 패널 업체들의 Flexible OLED 패널 생산 본격 확대 등의 긍정적 영향으로 가파른 실적 상승세가 예상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8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격 몰라도 일단 구매 예약"…미국서 돌풍 일으킨 한국車
- 길가던 20대女에 성관계 요구…거부하자 보인 반응이
- 도쿄올림픽, 콘돔 16만개 뿌린다더니…"안 하겠다" 이유가
- 은퇴 후 부자는 얼마가 있어야 할까요 [100세시대와 평생 자산관리]
- 방탄소년단 "김치" 홍보했는데, 중국어 자막엔 "파오차이"
- 제시, 헉 소리 나는 불륨감.."내가 기다리면, 넌 이미 늦은거야"[TEN★]
- 도경완 "셋째 계획? 나는 YES, ♥장윤정과 합의 볼 것" ('전국방방쿡쿡') [종합]
- '동상이몽2' 문재완, 이지혜 몰래 번 유튜브 수입 공개
- '조수애❤︎' 박서원, 이제훈·창모와 성수동 투어…인맥 무엇? [TEN★]
- [인터뷰+] 가수 이무진, 편안하게 스며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