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김윤아·김형규 매물 우승..김포 타운하우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윤아-김형규 부부와 김숙의 매물이 신혼부부 의뢰인의 선택을 받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주택 청약 도전에 지친 맞벌이 신혼부부가 출연했다.
2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월 20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메인 타깃인 2049 시청률 1부 2.5%, 2부 2.5%를 기록했다.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김윤아-김형규 부부와 김숙의 매물이 신혼부부 의뢰인의 선택을 받았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주택 청약 도전에 지친 맞벌이 신혼부부가 출연했다.
지난 5월 결혼한 이들은 결혼 전 몇 차례 주택 청약에 도전했지만 계속 실패를 맛봤다고 말했다. 새 보금자리의 희망지역은 부부의 직장이 있는 김포에서 자차로 40분 이내의 곳으로 김포와 인천 서구를 원했으며, 창이 크고 채광과 뷰가 좋은 집을 바랐다. 또 앞으로 태어날 아이를 위해 인근에 어린이집과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복팀에서는 가수 선미와 뱀뱀 그리고 양세형이 출격했다. 복팀은 인천 서구 원당동에 위치한 '뷰도 캐리해♪아파트'를 최종 매물로 택했다. 대리석과 화려한 조명, 고급 인테리어를 자랑했고 넓은 거실의 통창에 초록뷰가 시선을 끌었다.
덕팀의 최종매물은 김포 장기동의 '매직 통창 라이드'였다. 한강 신도시의 인프라는 기본, 유럽 스타일의 타운하우스로 앞마당에서 산책로까지 이어져 있었다. 또, 높은 층고의 통창은 개방감과 밝은 채광을 자랑했다.
의뢰인은 덕팀의 '매직 통창 라이드'를 최종 선택했다. 탁 트인 통창과 채광, 넉넉한 수납공간 그리고 집과 연결된 산책로가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은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 5.2%, 5.4%를 나타냈다.
2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월 20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메인 타깃인 2049 시청률 1부 2.5%, 2부 2.5%를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 가구 시청률은 4.9%, 4.8%를 나타냈다.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45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mstal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