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종국, 가수팀 소집→지옥훈련 강행..최고 15% [종합]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수도권 가구 기준 11.2%, 11.7% 13.6%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은 4.5%를 나타냈다.
특히 지난 번 단합대회에서 굴욕의 패배를 맛본 가수 김종국이 가수팀을 불러 스파르타식 지옥 훈련을 시키는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이 최고 15%까지 치솟은 것으로 조사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정소민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MC 서장훈에게 "정소민을 너무 빤히 쳐다보지 마라.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엄청난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정소민이 이상형으로 서장훈을 꼽은 것. 정소민은 "'아는형님' 녹화할 당시 체력적으로 지쳐있었다. 서장훈이 당시 '힘드시죠? 금방 끝날 거예요'라고 해줘 끝까지 힘을 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동엽은 "서장훈은 절대 그런 말을 할 사람이 아니다. 누가 힘들면 '으이그' 하는 사람이다. 그럼 아까 비밀 아지트 이야기할 때 통나무집도 선물해주려고 말을 꺼낸 거냐"라고 언급해 폭소케 했다.
또한 정소민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수석으로 입학한 이야기와 학창 시절에 일탈을 해보지 못해 "30대인 이제부터 일탈을 해보고 싶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부자가 되는 법 연구에 빠진 개그맨 김준호는 동료인 김대희와 박영진, 홍인규을 불러 '미라클 모닝' 실천을 강요했다. 김준호는 새벽 4시부터 운동을 시키고, 샐러드, 아몬드, 우유로 구성된 조식을 먹으며 회의를 하는 등 차근차근 계획을 실행했으나, 너무 일찍 일어난 탓에 피곤했던 이들은 김준호의 집에서 잠이 들어 웃음을 안겼다.
배우 최진혁은 임원희, 정석용과 함께 자우림 기타리스트 이선규에게 기타를 배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진혁이 발판과 엄지 피크까지 가지고 있는 것을 본 이선규는 그의 실력을 기대했으나, 최진혁의 연주를 듣자 마자 바로 엄지 피크와 발판을 빼라고 말해 역시 최진혁의 허당 면모만 입증됐다.
김종국은 하체 힘을 키우는 타이어 훈련에 돌입했다. 20kg짜리 타이어 세 개를 한꺼번에 끌게 했는데, 김희철이 발걸음을 제대로 내딛지 못하자 김종국은 "저 타이어가 널 당기는 것도 아니고, 가만히 있는 애들을 못 이겨"라며 강철 조교의 기운을 내뿜었다. 이에 김희철은 "나도 가고 싶어, 이 녀석아"라며 마음의 소리를 외쳐 웃음을 더했다.
이상민 역시 힘겨워하자 김종국은 "누구 발이야? 형 발이야"를 외쳤다. 간신히 성공하고 자신감을 얻은 이들은 "발이 너무 가벼워졌다" "하체가 굉장히 가볍다" "지금 원희 형 연락 안되냐"며 재대결을 원해 폭소케 했다. 이 장면은 이날 1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에 반해 특전사 출신 박군은 거의 뛰어오는, 차원이 다른 스피드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훈련을 마친 김종국은 "본격적으로 개인 훈련을 시작하겠다"며 또 다른 맹훈련을 예고해 궁금증을 안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스타뉴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