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프로폴리스, 2021 국가대표 브랜드 '브랜드K'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인 서울프로폴리스(대표 이승완)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로 선정됐다.
브랜드K의 홍보대사는 박지성 전 축구국가대표가 맡고 있으며, 올해 1291개 제품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70개 품목을 선정했다.
이승완 서울프로폴리스 대표는 "글로벌 코로나 시대에 더욱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제품들을 '브랜드K'라는 이름으로 해외시장에 널리 알려 수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원자력연구원 연구소기업인 서울프로폴리스(대표 이승완)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로 선정됐다.
‘브랜드K’는 우수한 제품력을 가졌으나 인지도 부족으로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제품을 선별해 다양한 홍보 및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브랜드K의 홍보대사는 박지성 전 축구국가대표가 맡고 있으며, 올해 1291개 제품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70개 품목을 선정했다.
서울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소재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최초로 ‘브랜드K’를 달게 됐다. 선정된 제품은 ‘프로비 프로폴리스 트리오 스틱’과 ‘프로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종이다.
모두 서울프로폴리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수용성 칵테일 공법으로 만들었다. 수용성 칵테일 특허 공법은 원산지가 다른 2~3개국의 프로폴리스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각기 다른 기능성을 혼합하는 3세대 프로폴리스 공법이다. 혼합 과정에서 각 프로폴리스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면서 유효성분 및 생리활성 작용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승완 서울프로폴리스 대표는 “글로벌 코로나 시대에 더욱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제품들을 ‘브랜드K’라는 이름으로 해외시장에 널리 알려 수출에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프로폴리스는 2016년, 2020년에 산업자원통상부가 지정하는 세계일류상품으로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배윤정, 출산 앞두고 출혈…코 틀어막고 “또 코피”
- 함소원♥진화, 마사지 하며 주말 보내기
- [TV체크] 정소민 “이상형 서장훈…일탈 필요성 느껴” (미우새)(종합)
- [종합] 한예슬, 김용호 맞저격 “이번엔 확실해?”
- [종합] 이경규 “딸 아들 낳으면 방송 은퇴→스페인行”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