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산네오룩스, 하반기 가파른 실적 성장 전망..목표가↑-하이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투자증권은 21일 덕산네오룩스에 대해 하반기부터 가파른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정원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덕산네오룩스의 2분기 실적은 매출 404억원 영업이익 117억원으로 양호할 전망"이라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51% 증가한 수치"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21일 덕산네오룩스에 대해 하반기부터 가파른 실적 성장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목표주가를 기존 5만6천원에서 8만원으로 상향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정원석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덕산네오룩스의 2분기 실적은 매출 404억원 영업이익 117억원으로 양호할 전망"이라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51% 증가한 수치"라고 했다.
이어 "계절적 최대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주요 스마트폰 업체들의 OLED 패널수요 증가로 동사의 HTL, R’, G’, Red host 소재 출하가 견조하게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하반기부터는 아이폰 신제품 출시 효과, 주요 고객사향 신규 소재 공급, 삼성디스플레이 QD-OLED 라인가동시작, BOE·CSOT 등 중국 패널 업체들의 플렉시블 OLED 패널 생산 본격 확대 등의 긍정적 영향으로 가파른 실적 상승세가예상된다"고 분석했다.
올해 연간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대비 25%, 35% 오른 1천808억원, 541억원으로 전망했다. 그는 "2022년 실적 성장폭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OLED 약진에 영업익 1조원 눈앞
- LG디스플레이, 차량용 OLED 점유율 91% '독주'
- 덕산네오룩스, 하반기 성장 본격화-DS투자증권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