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서울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hc치킨은 자사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제5기 2조가 18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해바라기 봉사단 봉사가 애국지사 공훈을 기리고 예우하는 분위기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행동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기 2조..현충탑 참배, 묘비 닦기, 헌화, 태극기 꽂기,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bhc치킨은 자사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제5기 2조가 18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방문해 '묘역 정화 봉사'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봉사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순국선열의 희생 정신에 존경을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단원들은 현충탑에서 참배한 뒤, 묘비 닦기, 헌화, 태극기 꽂기, 잡초 제거, 쓰레기 수거 등을 하면서 조국과 민족을 위해 목숨을 바친 선열들을 추모했다.
단원들은 "역경과 고난을 마다하지 않고 나라를 위해 헌신한 분들의 숭고한 얼을 되새길 수 있어 뿌듯했다" "순국선열들의 헌신과 희생 덕에 우리가 일상의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경건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번 봉사 활동에 임했다" 등 입을 모았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해바라기 봉사단 봉사가 애국지사 공훈을 기리고 예우하는 분위기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하는 데 기여할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행동하는 청년 리더로 성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해바라기 봉사단 5기는 올해 1월 '저소득층 대상 연탄 나눔'으로 시작해 '어린이 안전 우산 제작' '유기동물보호소 봉사' '시각장애인 도서 교열' '호루라기 에코백 제작' '플로깅' 등 사회 곳곳에서 직접 기획한 내용의 봉사를 펼치면서 나눔과 상생 가치를 체험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