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어금니 아빠 살인 사건에 분노 "진짜 말도 안 돼"(무슨 12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예리한 추리력과 뇌섹녀 면모를 드러냈다.
서동주는 6월 20일 오후 5시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NQQ 예능 프로그램 '지구에 무슨 129?'에 출연했다.
서동주는 사건에 대해 안타까워하며 "피해자들이 다 매춘부다. 그래서 더욱 사람들의 실종 신고가 없어서 이렇게 긴 시간동안 비밀로 남은 것이 포인트다"라며 변호사의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예리한 추리력과 뇌섹녀 면모를 드러냈다.
서동주는 6월 20일 오후 5시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NQQ 예능 프로그램 ‘지구에 무슨 129?’에 출연했다.
이날 ‘지구의 무슨 129’의 첫 번째 이야기는 뉴욕 최악의 연쇄 살인 사건으로 그려졌다. 이 사건은 한 매춘부를 시작으로 여성들의 시신이 순차적으로 발견, 총 10구의 시신이 발견됐다.
서동주는 사건에 대해 안타까워하며 “피해자들이 다 매춘부다. 그래서 더욱 사람들의 실종 신고가 없어서 이렇게 긴 시간동안 비밀로 남은 것이 포인트다”라며 변호사의 시선으로 사건을 바라봤다.
이후 서동주는 명품 브랜드의 후계자가 청부 살인으로 사망한 사건과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트린 어금니 아빠 살인 사건이 소개됐다. 서동주는 “진짜 말도 안된다”며 분노를 표출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서동주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NQQ ‘지구에 무슨 129?’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