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바(TEVA), '캠핑 인 테바' 팝업 스토어 슈마커 서울 강남역점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랩 샌들 브랜드 테바(TEVA)가 '캠핑 인 테바(Camping in TEVA)' 팝업 스토어를 테바 공식 스토어 슈마커 서울 강남역점에서(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17일 오픈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모험과 자유를 바탕으로 한 테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와 이벤트로 기획했다.
고객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테바 샌들을 신고 액티비티한 코스를 걸어보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랩 샌들 브랜드 테바(TEVA)가 '캠핑 인 테바(Camping in TEVA)' 팝업 스토어를 테바 공식 스토어 슈마커 서울 강남역점에서(8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17일 오픈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모험과 자유를 바탕으로 한 테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와 이벤트로 기획했다. 현장에서 테바의 스테디셀러인 유니버셜과 허리케인XLT2 라인부터 새로운 21SS 시즌 한정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테바 팝업 스튜디오는 아웃도어 캠핑을 테마로 마치 자연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도록 트레킹 코스와 캠핑 존, 셀프 포토 스튜디오 등의 공간을 구성됐다. 실제 트레킹 코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르막길과 내리막길, 자갈길, 나뭇길 등을 재현한 것. 고객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 된 테바 샌들을 신고 액티비티한 코스를 걸어보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캠핑 존에서는 다양한 캠핑용 소품을 통해 도심 속 감성 캠핑을 즐기며 인증 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있으며 산과 바다, 계곡과 섬 등을 배경으로 한 셀프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 준다.
한편 25~26일에는 '노 플라스틱 선데이(No Plastic Sunday)'와 협업 해 폐플라스틱을 사용한 테바 키링을 제작 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월 10일과 17일에는 무료 캠핑 클래스도 진행된다.
테바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단순한 제품 전시의 스토어가 아닌, 다양한 방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입체적 체험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며 "답답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끼고 오감이 만족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