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쏠 "첫 예능 떨려..목소리 맞힐 때 눈물 날 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쏠(SOLE)이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쏠은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통해 "첫 예능인 만큼 굉장히 떨렸지만, 복면 덕분인지 조금은 마음 편하게 노래를 잘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쏠은 지난 13일과 20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복면 가수 '시츄'로 출연했다.
쏠과 개코는 지난 2018년 발매된 개코의 개작실 첫 번째 곡 'Vacation (Feat. SOLE)' 이후 약 3년만에 재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쏠은 21일 소속사 아메바컬쳐를 통해 "첫 예능인 만큼 굉장히 떨렸지만, 복면 덕분인지 조금은 마음 편하게 노래를 잘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쏠은 "또 인상 깊었던 것은 제 목소리를 아무도 모르실 줄 알았는데, 힌트를 받고 맞혀주셨을 때 신기하고 눈물도 날 뻔했다. 설레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라고 기쁜 마음을 표했다.
쏠은 지난 13일과 20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복면 가수 '시츄'로 출연했다. 앞서 쏠은 1라운드 듀엣 무대에서 윤도현의 '사랑 Two'를 열창했다. 쏠은 트렌디한 음색으로 단숨에 귀를 사로잡으며 연예인 판정단의 호평을 받았다.
쏠은 2라운드 솔로곡 무대를 통해 블랙핑크 제니의 'SOLO (솔로)' 무대를 꾸몄다. 개성 가득한 음색과 그루비한 분위기로 기존 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가왕 후보 결정전인 3라운드에선 라디의 'I'm In Love (아임 인 러브)'를 선곡해 달달함을 보여줬다. 감미로우면서도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였다. 연예인 판정단은 "자기만의 색이 뚜렷하다. 한번 들으면 잊혀질 수 없다"라며 쏠의 목소리를 칭찬했다.
아쉽게도 3라운드에서 패하며 정체를 공개한 쏠은 "3라운드까지 올 줄 몰랐다. 뿌듯하고 신기하고 재밌었다"라며 "이제 새 싱글을 발표한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쏠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왜 (Feat. 개코)'를 발매한다. 쏠과 개코는 지난 2018년 발매된 개코의 개작실 첫 번째 곡 'Vacation (Feat. SOLE)' 이후 약 3년만에 재회했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남친, 황하나 전 애인♥ "'버닝썬' 약쟁이"- 스타뉴스
- 정형돈 아내, 쌍둥이 딸 육아 하더니..취업 준비?-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이하늬 잊었나' 윤계상 열애 인정..5세 연하 누구?- 스타뉴스
- '현빈♥' 손예진, 제주도에서 커플옷 입고..행복- 스타뉴스
- '10세 연하남♥' 한예슬, 민소매 원피스 입고 묘한 자세-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