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 등산을 한건지 화보를 찍은건지..산에서 이렇게 예쁘면 민폐 아닌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이 근황을 전했다.
조현은 자신의 SNS에 "가볍게 입고 등산 다녀왔어요. 여름 등산 너무 매력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반팔 티셔츠와 파란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삼성산을 찾았다.
이때 조현은 등산복을 입고도 세련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그룹 베리굿 출신 배우 조현이 근황을 전했다.
조현은 자신의 SNS에 "가볍게 입고 등산 다녀왔어요. 여름 등산 너무 매력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네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현은 반팔 티셔츠와 파란색 레깅스를 착용하고 삼성산을 찾았다. 조현은 자신의 옷차림에 대해 "이날 너무 더웠는데 그래도 시원하고 땀도 빨리 마르더라고요"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조현은 산 곳곳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위 위에서 앉아서 쉬는가 하면, 정상에 서서 뿌듯한 듯 미소를 짓고 있다. 이때 조현은 등산복을 입고도 세련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조현은 2016년 그룹 베리굿의 멤버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2020년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로 스크린 데뷔를 마쳤고, 최근 영화 '최면'으로 첫 주연에 도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5월 해체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notglasse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