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리넨 보고 '마'냐는 나영석PD에 폭소 "오랜만에 들어봐"(악마는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스타 출신 소유가 "마 라는 말을 너무 오랜만에 듣는다"고 말했다.
6월 19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소유는 리넨을 모르는 나영석 PD에 폭소했다.
소유는 여성복 협력 업체 직원이라며 인사를 건넸고 고객 맞춤 코디에 나섰다.
나영석 PD는 "마 같은 거냐"고 물었고 소유는 "리넨이다. 마 너무 오랜만에 듣는다"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정원 기자]
씨스타 출신 소유가 "마 라는 말을 너무 오랜만에 듣는다"고 말했다.
6월 19일 방송된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에서 소유는 리넨을 모르는 나영석 PD에 폭소했다.
소유는 부부 시밀러 룩 코디 도우미로 등장했다. 소유는 여성복 협력 업체 직원이라며 인사를 건넸고 고객 맞춤 코디에 나섰다. 먼저 소유는 배정남과 톤온톤 시밀러 룩을 선보였다. 이후 카이와 리넨 시밀러 룩으로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카이는 본인이 골라온 옷에 대해 "배정남과 바지는 똑같다. 근데 난 상의를 리넨 비스코스 혼방 소재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나영석 PD는 "마 같은 거냐"고 물었고 소유는 "리넨이다. 마 너무 오랜만에 듣는다"며 웃었다. (사진=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2'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정 인성 좋은 톱스타는 이 세상에 없는 걸까요? 딱딱한 여배우 뒷말[여의도 휴지통]
- 진미령, 금으로 둘러싸인 황금빛 집 공개 “금이 몸에 좋다고”(체크타임)
- 술집 언니들도 찜쪄먹은 여배우,母의 업소 방목 조기교육 부작용?[여의도 휴지통]
- 조현영, 화끈한 비키니 자태 공개…글래머 몸매+개미허리[SNS★컷]
- ‘김무열 ♥’ 윤승아, 양양 죽도해변 133평 4층 집 내부도 공개 ‘농구장→숙박 위한 룸까지’(
- 관계 자주 가졌던 아내, 알고 보니 성욕 못 느껴…결국 옛 애인과 불륜(애로부부)[종합]
- 서정희. 19평 화이트톤 시티뷰 주방 “집은 거짓말을 안 한다” [SNS★컷]
- 김민종, 양평 세컨드하우스 공개…컨테이너 집→마당 옆 텐트까지(불꽃미남)
- ‘4kg 감량’ 손담비, 더 아찔한 생애 첫 속옷 화보 “건강미 물씬”
- 건물주와 바람난 남편, 장례식장 간다더니 호텔에 골프 치러…이혼 요구도 당당(애로부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