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베개·얼음토퍼로 무더운 여름밤 시원하게"

김주영 2021. 6. 19. 2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다음 달 19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얼음베개'와 '얼음토퍼' 상품의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펀딩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여름 제품 라인 중 쿨 바디필로우 얼음베개와 토퍼, 냉감 패드를 하나로 결합한 얼음토퍼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슬립 냉감 쿨패드 얼음토퍼. 프로젝트슬립 제공.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다음 달 19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얼음베개’와 ‘얼음토퍼’ 상품의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낮 최고 기온이 30도 이상을 기록하는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자 프로젝트슬립은 냉감 쿨패드 소재를 적용한 여름 제품 라인을 내놨다. 이번 펀딩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여름 제품 라인 중 쿨 바디필로우 얼음베개와 토퍼, 냉감 패드를 하나로 결합한 얼음토퍼를 선보인다.

이번에 4차 앵콜 펀딩을 시작하는 프로젝트슬립의 얼음베개는 이전에 진행했던 1차, 2차, 3차 펀딩에서 총 펀딩액 1억800만원을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서 ‘완펀’ 행렬을 이어갔다.

얼음베개는 접촉 즉시 체온을 1~3도가량 낮출 정도로 열흡수력이 탁월한 온도반응형캡슐(TRC) 첨가 쿨원단을 사용해 더운 여름 밤잠을 설치던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또한 이번 얼음베개는 기존 130cm에서 135cm로 사이즈를 리뉴얼해 지지력과 활용성을 보다 강화한 제품이다.

얼음토퍼는 이번이 3차 앵콜 펀딩으로 1차, 2차 펀딩에서 목표 펀딩률을 훌쩍 뛰어넘은 총 펀딩률 2221%를 기록한 바 있다. 얼음토퍼 역시 기존에 판매되던 ‘쿨토퍼’를 리뉴얼한 것으로 후면에 수면 시 이질감이 없는 보관 지퍼와 손잡이를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얼음베개와 마찬가지로 온도반응형캡슐 쿨원단으로 제작한 커버에 더해 쿨젤을 5% 함유한 고밀도 쿨 메모리폼을 내장재로써 쿨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에 더해 신체에 닿는 부분을 최소화하고 공기 유입과 반출에 용이한 3 패턴 공법을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체감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셨던 프로젝트슬립의 얼음베개와 얼음토퍼를 다시 한번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와디즈 앵콜 펀딩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침구 세트를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