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No you can't' 가사는? 세븐틴 호시 활약에 '1차 성공' (놀라운 토요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토' 호시가 놀라운 활약으로 한 방에 받아쓰기를 성공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호시, 승관이 출연했다.
호시는 깔끔하게 받아쓰기까지 성공해 원샷을 받았다.
한편 문제 가사는 '홍대병 예방엔 내 노래가 직방 / 어린이, 어르신까지 싸그리 다 힙합'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토’ 호시가 놀라운 활약으로 한 방에 받아쓰기를 성공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그룹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 호시, 승관이 출연했다.
이날 더덕무침과 취나물밥을 걸고 2020년 발매한 지코의 ‘No you can't’이 문제로 나왔다.
이때 한해는 “지코 이름 나왔을 때 호들갑 안 떨라고 그랬는데 사실 같은 팀이었다. 이건 굉장히 빠른 랩이다. 지코의 랩 스킬을 뽐내는 곡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후 노래가 흘러나왔고, 호시는 “나 이 노래 알아”라고 외치고 랩을 쏟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호시는 깔끔하게 받아쓰기까지 성공해 원샷을 받았다.
한편 문제 가사는 ‘홍대병 예방엔 내 노래가 직방 / 어린이, 어르신까지 싸그리 다 힙합’이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한소희, 가냘픈 개미허리+러블리함 폭발
- 이하늬, '원 더 우먼' 출연 확정..1인 2역 도전
- 오윤아, 치명적 S라인 몸매..개미허리 속 탄탄 복근
- 권유리, 골프웨어 입고 흑진주 매력
- 조이, 마네킹 실사화..매끈 각선미+섹시미 철철
- 지귀연과 180도 다른 재판장?…생중계되는 윤석열 첫 선고
- '사라진 금고' 어디에…경찰, 김병기 차남 자택 CCTV 확보
- 1430원대로 내려가자 이때다 '달러 사재기'…환율까지 금리 발목잡기 가세
- ″혼인신고 잉크도 안 말랐는데″…사망 한국인 가슴 아픈 사연
- '자산 4조' 유튜버 ″햄버거 살 돈도 없다″…누리꾼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