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키친, '롱롱 돈까스'와 '문어 쏙쏙 타코야끼'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6. 19.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롱롱 돈까스'와 '문어 쏙쏙 타코야끼'를 각각 새롭게 선보였다.

LF푸드 상품기획개발팀 김병주 팀장은 "시중에 반찬용으로 사용되는 대부분의 미니 돈까스는 돼지고기를 갈아서 사용하지만, 롱롱 돈까스는 통등심을 잘라 두 번 튀겨내 풍부한 맛과 바삭함을 구현해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LF푸드만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돈까스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홈다이닝 HMR 브랜드 모노키친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롱롱 돈까스'와 ‘문어 쏙쏙 타코야끼’를 각각 새롭게 선보였다. 

‘롱롱 돈까스(320g)’는 국내산 등심을 냉장 생 빵가루로 두 번 튀겨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의 핑거푸드로 자르지 않고도 간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다.

식사 메뉴로는 물론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도 제격이며,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에 활용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500원이다.

LF푸드 상품기획개발팀 김병주 팀장은 “시중에 반찬용으로 사용되는 대부분의 미니 돈까스는 돼지고기를 갈아서 사용하지만, 롱롱 돈까스는 통등심을 잘라 두 번 튀겨내 풍부한 맛과 바삭함을 구현해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LF푸드만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돈까스 제품들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 큼직한 문어살이 돋보이는 ‘문어 쏙쏙 타코야끼(176g)’는 문어 함량이 18%로 높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보들보들한 반죽과 특제 타코야끼 소스, 가쓰오부시의 조화가 일품이다. 여기에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의 타코야끼볼과 소스, 토핑인 가쓰오부시 등 필요한 모든 재료를 담아 맛과 간편함, 비주얼 모두 놓치지 않은 점도 특징이다.

또,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에 데운 후 동봉된 소스와 토핑만 올리면 완성돼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 캠핑 시 만들기에도 제격이다.

아이들 간식부터 홈술족의 간편 안주까지 다양하게 즐기기 좋은 ‘문어 쏙쏙 타코야끼(176g)’는 마켓컬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800원이다.

[관련기사]
프랜차이즈 3년내 망한 브랜드 전체 절반 50%에 달해
경기도, 24일 '가맹사업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온라인 설명회' 개최
군자대한곱창, 아름다운동행 재단과 함께 사회봉사활동 펼쳐
BBQ, 브레이브걸스와 황광희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네네치킨, 여름맞이 화끈한 신메뉴 '레드마요치킨' 출시!
[머니S 주요뉴스]
"시원하게 벗었어요"… 모모, '김희철♥'도 반한 비주얼
"쇄골라인 美쳤네"… 걸그룹 멤버, 완벽 몸매 '눈길'
"옆집 남자가 수상해"… CCTV 속 아내 불륜남 '반전'
박수홍, ♥다홍이와 함께할 공간… 거의 신혼집?
"전액 환불해주겠다"… 옥주현, 공연 후 오열한 이유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