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희♥' 지소연 "80주년 에디션 드림카, 남편이 생일선물로" 활짝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2021. 6. 19.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지소연 인스타그램


배우 지소연이 남편인 배우 송재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차를 자랑했다.

지소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자랑 좀 할게요. 제가 평생 너무 너무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차가 있었어요. 어릴 적 부터 군인이신 아빠를 보며 자라서 그런지 군용 차 타시는 아빠의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어요. 꼬마의 눈에 탱크처럼 커보이는 차를 핸들링하는 아빠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크면 꼭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저의 드림카가 됐다”라며 자신의 드림카에 대한 사연을 전했다.

이어 지소연은 남편에게 그 드림카를 생일 선물로 받았다며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저에게 ‘이번 생일은 정말 놀라게 해줄게’라고 하더니 정말 남편이 36번째 생일 선물로 사줬어요. 제 인생, 제 명의로 된 첫 차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색깔, 내부 디자인 모두 디테일하게 취저에요. ‘어떻게 이렇지?’신기 할 정도였는데 심지어 이것은 80주년 에디션이었다”라고 밝혔다.

지소연은 “앞으로도 저희 둘 더 열심히 행복을 선택하며 사랑을 선택하며 살아가겠습니다. 이 차와 함께 더 많은 추억들 만들자. ‘소연이 차는 내가 꼭 사줄게’라고 약속했던 그 약속을 지켜준 남편 사랑합니다”라고 남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함께 지소연은 선물로 받은 차 앞에서 찍은 인증샷도 공개했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다. 송재희와 유튜브 채널 ‘열쩡부부’를 운영 중이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