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연, '♥송재희'에 선물받은 럭셔리 드림카 자랑 "취향 저격"

이은 기자 2021. 6. 19. 11: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소연이 남편인 배우 송재희에게 받은 럭셔리한 생일 선물을 공개했다.

지소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자랑 좀 할게요"라며 송재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고급 SUV를 공개했다.

이어 지소연은 남편 송재희에게 자신이 꿈꾸던 드림카를 생일선물로 받았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소연/사진=지소연 인스타그램

배우 지소연이 남편인 배우 송재희에게 받은 럭셔리한 생일 선물을 공개했다.

지소연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자랑 좀 할게요"라며 송재희에게 생일선물로 받은 고급 SUV를 공개했다.

배우 지소연/사진=지소연 인스타그램

지소연은 "제가 평생 너무 너무 너무너무 갖고 싶었던 차가 있었다"며 자신이 꿈꿔온 자동차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어릴 적부터 군인이신 아빠를 보며 자라서 그런지 군용차 타시는 아빠의 모습이 굉장히 멋있었다. 꼬마의 눈에 탱크처럼 커보이는 차를 핸들링하는 아빠의 모습이 너무 멋있어서 '나도 크면 꼭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그렇게 저의 드림카가 됐다"고 했다.

배우 지소연/사진=지소연 인스타그램

이어 지소연은 남편 송재희에게 자신이 꿈꾸던 드림카를 생일선물로 받았다고 밝혔다. 지소연이 공개한 차량은 지프가 지난 3월 출시한 80주년 에디션 랭글러 모델로, 이는 모델에 따라 6190만원, 6540만원이다.

지소연은 선물로 받은 차량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 지소연은 검은색 고급 SUV 앞에 서서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했으며, 선물에 만족한 듯 환히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소연은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저에게 '이번 생일은 정말 놀라게 해줄게'라고 하더니 정말 남편이 36번째 생일 선물로 사줬다"며 "제 인생, 제 명의로 된 첫 차다. 제가 좋아하는 색깔, 내부 디자인 모두 디테일하게 취향 저격이다"라고 했다.

이어 "'어떻게 이렇지?'신기할 정도였는데 심지어 이것은 80주년 에디션이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배우 지소연/사진=지소연 인스타그램

지소연은 남편 송재희를 향해 "이 차와 함께 더 많은 추억들 만들자. '소연이 차는 내가 꼭 사줄게'라고 약속했던 그 약속을 지켜준 남편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으며, "앞으로도 저희 둘 더 열심히 행복을 선택하며 사랑을 선택하며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지소연은 2017년 배우 송재희와 결혼했다.

[관련기사]☞ 여자 머리채 잡히고 남자 말리고…'대기업 불륜' 소문 일파만파'45억' 집 소유한 한예슬, 집에 걸린 그림 하나가 '1000만원''빚투'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혐의 실형→출소 후 뉴질랜드 추방"저 윤석열입니다"…'지지철회' 서민이 받은 전화 한통'성폭력 의혹' 기성용측 변호사, 돌연 사임…피해자측 찾아가 "죄송하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