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림의 연예담] 윤계상 열애에 이하늬가 왜 나와?

김유림 기자 2021. 6. 19. 06: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계상(43)이 열애와 동시에 결혼설까지 불거지며 여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공식 입장을 내고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go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윤계상(43)이 5세 연하인 뷰티 브랜드 대표와 만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윤계상(43)이 열애와 동시에 결혼설까지 불거지며 여론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공식 입장을 내고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이라며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윤계상 측은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계상도 자신의 팬카페에 글을 올렸다. "궁금해 하실 거 같아서 말씀드린다"며 "잘 만나는 거 맞고 좋은 감정으로 교제하고 있다. 만나는 친구가 비연예인이어서 저 때문에 이슈에 노출될까봐 걱정되기도 한다. 잘 부탁드린다. 많이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윤계상은 지난 4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전히 욕심이 많은 것 같지만 배우로서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다 해보고 싶다. 결혼도 하고 싶고 가정생활과 가족을 형성하는 것도 해보고 싶다"고 털어놓은 만큼 조만간 결혼하는 것이 아닌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시기 등을 결정하지는 않았지만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르고 있다.

윤계상의 연인으로 알려진 C씨는 5세 연하인 뷰티 브랜드 대표로 알려져 있다. 2030 세대에게 주목받은 브랜드로 출시와 동시에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에 입점하는 등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현재 여자 친구 뿐만 아니라 전 여자 친구였던 이하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하늬와의 만남과 결별 과정이나두 사람이 결별 이유에 대해 어떤 언급도 하지 않은 사실 등이 주목받으며 '이하늬와 결별 이유', '이하늬의 행보' 등 이하늬에 대한 네티즌의 과도한 관심이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윤계상과 이하늬는 2013년 교제 사실을 밝히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대표적인 연예인 커플로 언급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해 6월 두 사람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란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이 발표 후 윤계상의 요청에 따라 해당 소속사와 전속 계약도 해지됐다.

지난 4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윤계상은 차기작으로 웹툰 원작 드라마 '크라임 퍼즐' 주연으로 출연한다. 유력 정치인을 살해한 살인자가 되어 교도소에 갇힌 범죄 심리학자와 그 살인자에 의해 아버지를 잃은 프로파일러가 교도소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에 관해 인터뷰를 나누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머니S 주요뉴스]
"시원하게 벗었어요"… 모모, '김희철♥'도 반한 비주얼
"쇄골라인 美쳤네"… 걸그룹 멤버, 완벽 몸매 '눈길'
'사랑꾼♥' 윤계상 "여자친구 노출될까 걱정돼"
'폭풍 눈물' 쌈디, 아이유에 늦은 밤 전화한 사연
"전액 환불해주겠다"… 옥주현, 공연 후 오열한 이유
박수홍, ♥다홍이와 함께할 공간… 거의 신혼집?
"집 사주겠다"… 서장훈, 정소민에 통큰 플렉스?
"귀신 무서워요"… 강승윤, 가수 아니면 OO될 팔자?
한예슬, 광고계 손절?… 여전한 꽃미모로 반박
'전원일기 2021'이 온다… 누구누구 출연하나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