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우주소녀 팬파티·ATEEZ 라이브콜 행사 예고

오경택 2021. 6. 18. 13: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우주소녀의 팬파티, ATEEZ(에이티즈)의 라이브콜 행사를 예고했다.

우주소녀의 팬파티 Welcome to 우소家(웰컴 투 우소가)는 7월 10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행사장은 객석 간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 가능 인원은 350명이다.

참석 희망자는 6월 21일부터 27일까지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엔씨는 관람객 전원에게 포토카드, 포스터 등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ATEEZ의 라이브콜 Chillin Sunday(칠린 선데이)는 7월 11일(일) 오후 2시 시작한다. ATEEZ 멤버들이 각자 팬 30명과 1대1로 영상 통화한다. 응모 기간은 6월 21일부터 27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두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유니버스 앱 공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