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메카닉 로맨티스트 '길라한' 업데이트

오경택 2021. 6. 18. 13: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전설등급 영웅 길라한을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길라한은 기계를 사랑하는 메카닉 로맨티스트로, 근거리 방어형 영웅이다. 길라한은 적의 방어를 무시하고 침묵에 저항하는 등 아군을 방어하기에 용이한 스킬이 있어, 길드 레이드 등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은 길라한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메카닉 로맨티스트'을 추가하고, 이를 플레이한 이에게 골드와 문스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방치형 필드에서 빛나는 보물상자, 견고한 보물상자를 모아 샤이의 특별한 보물상자를 제작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샤이의 특별한 보물상자를 통해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고, 각 상자들을 열어 각종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 길라한은 매우 유쾌하고 독특한 캐릭터성을 갖고 있어 이용자들에게도 신선한 재미가 될 것"이라며 "후 편의성을 개선하고 성장던전 단계를 확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해당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