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쿠팡물류센터 화재에 경남 일정 취소·복귀 사고지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7일 이천 쿠팡 물류센터 화재가 확산됨에 따라 경남 방문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사고수습 지휘를 위해 복귀 중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 지사가 오늘 김경수 경남도지사와의 상생협약을 위해 창원을 방문중이었지만 쿠팡 물류센터 사고 수습을 위해 방문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현장을 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뉴스1) 진현권 기자,유재규 기자 =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7일 이천 쿠팡 물류센터 화재가 확산됨에 따라 경남 방문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사고수습 지휘를 위해 복귀 중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 지사가 오늘 김경수 경남도지사와의 상생협약을 위해 창원을 방문중이었지만 쿠팡 물류센터 사고 수습을 위해 방문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현장을 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경기도는 18일 고성군과 진행할 예정인 교육문화 상생 협약을 취소했다. 협약은 추후 일정이 잡히면 다시 진행된다.
이날 오전 5시36분 시작된 이천 쿠팡 덕평물류센터 화재는 오전 8시14분 큰 불길을 잡았으나 이후 다시 불씨가 재발화하며 거세게 타올라 현재 전소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건물의 붕괴우려에 따라 진행했었던 경기 광주소방서 소속 구조대장 김모 소방경(52)의 구조작업도 보류 상태다.
김 소방경은 이날 오전 11시49분께 불길이 다시 거세지면서 철수명령에 미쳐 빠져 나오지 못한 이후로 현재까지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jhk10201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