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울주군, 해안가 환경정비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울주군은 17일 2021년 해양쓰레기 정화주간을 맞아 서생면 솔개해변에서 시·군 합동으로 해안가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울주군 바다환경지킴이를 비롯해 공공근로, 시·군 관계 공무원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해 해안가 인근에 버려진 각종 폐기물, 해양쓰레기 및 방치된 어구 등을 치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유재형 기자 = 울산 울주군은 17일 2021년 해양쓰레기 정화주간을 맞아 서생면 솔개해변에서 시·군 합동으로 해안가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해양쓰레기 정화주간은 6월 14일부터 20일까지로 전국적으로 운영되며, 집중 호우 시 해양쓰레기 발생량 저감을 위해 장마 전 해양쓰레기 수거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활동에는 울주군 바다환경지킴이를 비롯해 공공근로, 시·군 관계 공무원 등 총 40여 명이 참여해 해안가 인근에 버려진 각종 폐기물, 해양쓰레기 및 방치된 어구 등을 치웠다.
◇울주군, 교육병비보조사업 온라인 설문조사
울산 울주군은 ‘2022년 교육경비보조사업’의 효율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18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설문조사는 지역 내 유·초·중·고등학교에 대한 우선 지원 분야와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만족도, 개선사항 등에 대한 의견 조사다.
지역 내 재학 중인 학생(학부모)과 재직 중인 교사, 일반 군민 등 울주군의 교육 발전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설문조사 온라인 사이트(http://naver.me/FT0AtwPf)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QR코드 접속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2022년 예산편성 기본 방향을 모색하는 기초자료로 사용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