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웰스, 집콕 위한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가 주방 공간 활용 편의성을 높여주는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2가지 메뉴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구 9단계 온도 조절 가능, "다이닝 라이프 제시"
이번 신제품은 두께 6.5㎝에 무게 4.5㎏로 얇고 가벼운 포터블 방식을 채용했다. 이를 통해 전원 연결이 가능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다. 2가지 메뉴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2구 인덕션을 채용해 메인 조리 기구로 활용하거나, 보온이 필요한 요리를 위한 보조 조리기기로도 활용 가능하다.
각 화구는 9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저온 유지 플레이팅이나 빠른 조리를 위한 고출력 터보 방식도 갖췄다. 화구당 최대 2.0kW 출력이 가능하며, 터보 기능 작동 시 과부하 방지를 위해 최대 출력이 3.2kW로 제한된다. 조작부에는 온도 단계와 예약 시간, 용기 없음 등을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누구나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조리 시간 예약은 1분부터 최대 9시간 50분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오작동 방지를 위한 잠금 기능(차일드락)과 함께 용기 감지 센서, 잔열 표시 라이팅, 과열 자동 차단 기능 등 안전성도 강화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각각 조리 상판과 본체에 적용해 미니멀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날로그 감성의 조그 다이얼 조작부도 있다.
웰스 전기레인지 2구 인덕션 가격은 29만 1000원이며, 자가관리 방식 일시불 구매만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장소 제약뿐 아니라 2개 화구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며 “집콕 생활 확산으로 집에서 요리나 소규모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 새로운 다이닝 라이프를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 말부터 50대 접종…AZ 2차 접종대상자, 화이자 교차접종(종합)
- 윤석열 “큰 정치만 생각”…정청래 “덩치 크다고 큰 정치인이냐”
- 구미 여아 친모 측 "한몸에 2개 DNA…키메라증 자료 제출 검토"
- 연기 뿜고 침까지…'지하철 담배남', 승객에 "꼰대냐" 욕설
- 쿠팡 물류센터 화재 진입 곤란…50대 119구조대장 고립(상보)
- "손기정 소개 정확히 하라"..서경덕, 도쿄올림픽 조직위에 항의
- 檢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尹 별건수사 논란에 "사실 아냐"
- 친누나 30차례나 찔러 죽인 동생, 첫 재판서 ‘눈물’
- 日 언론, 文대통령과 대화 거부한 스가에 "문제 있으니 대화해야"
- 박용진, 윤석열 '전언정치' 비판…"5공 시대 꼰대 정치문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