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욕실 시공 완료..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테리어 수요가 급증하면서 홈씨씨가 새로운 개념의 시공 방식을 적용한 욕실 시공 패키지를 내놨다.
17일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는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Easy Bath)'를 출시하고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홈씨씨의 이지바스는 규격화된 패널을 통해 시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욕실 시공 패키지다.
홈씨씨 관계자는 "쉽고 빠른 시공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연출이 가능한 이지바스로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수요가 급증하면서 홈씨씨가 새로운 개념의 시공 방식을 적용한 욕실 시공 패키지를 내놨다.
17일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는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Easy Bath)’를 출시하고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홈씨씨의 이지바스는 규격화된 패널을 통해 시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욕실 시공 패키지다. 기존 욕실 시공에 소요되던 공사 기간의 불편함과 소음 및 분진을 줄일 수 있다.
기존 욕실 시공의 경우, 일일이 타일을 붙이고 그 사이를 백시멘트로 메우는 등 시공에 3~7일 가량 걸렸다. 반면 이지바스는 패널 보드끼리 서로 맞붙이는 결합 방식의 건식 시공 방식인 ‘히든몰딩공법’으로 현장 여건에 따라 하루 만에도 욕실 시공을 마칠 수 있다.
벽면에 시공하는 ‘이지패널’은 내오염성이 강한 칼슘보드에 UV코팅을 더해 관리가 쉽게 만들었다. 바닥용인 ‘이지플로어'는 엠보 가공이 적용돼 미끄럼을 방지했다.
홈씨씨 관계자는 "쉽고 빠른 시공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연출이 가능한 이지바스로 욕실 시공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콕 특수 타고…인테리어 스타트업에 뭉칫돈
- '집콕 특수' 가구·인테리어 올해도 실적 봄날 이어질까
- [단독] 윤석열 '나는 마늘 먹는 곰…내 페이스 대로 간다'(종합)
- 등에 '타투' 새기고 기자회견 한 류호정 ''눈썹 문신' 홍준표, 흔쾌히 웃으며 공감'
- [영상] '싱글맘' 야옹이 작가 '3억 페라리' 2년만에 뽑았다
- 아트테이너 권지안, 경매로 인정받다…2,010만원 낙찰 '쾌거'
- [영상] 지하철서 담배 피고 침 뱉은 흡연男…제지 당하자 '내 마음, XX 꼰대 같아'
- [영상]'이불 덮어놓은 줄' 호주 남부 마을 뒤덮은 거미줄
- 양말에 슬리퍼 신은 그 남자의 발가락엔 '초소형 카메라'…몰카 찍던 40대 '구속'
- [영상] 초콜릿 복근에 강력한 힘…男리얼돌 등장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