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新마사지 모듈 적용한 '아틀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새로운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안마의자 '아틀란'(ATLAN)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틀란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은 'XD-AIR(에어) 마사지 모듈'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특히 아틀란은 바디프랜드 300만~400만원 프리미엄 모델 중 가장 많은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아틀란 XD-AIR 모듈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고 조용한 안마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틀란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은 ‘XD-AIR(에어) 마사지 모듈’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이는 에어백을 이용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해 기존 XD 모듈에 비해 부드러운 안마를 제공한다. 안마 방식에 따라 각도를 조절해 신체 부위별로 강약을 조절해 마사지할 수 있다. 또 이중 방음 처리를 해 작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소음을 최소화했다. 실제로 아틀란 소음은 에어모드 기준 39.4dB로 사람의 일반적인 대화 소리(60dB)보다 낮다.
특히 아틀란은 바디프랜드 300만~400만원 프리미엄 모델 중 가장 많은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아틀란은 △부기 완화 △퀸즈 △숙취 △편안한 장 등 신체와 부위별 특화된 헬스케어 마사지가 가능하다. 아울러 △집중력 △웰빙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 6가지 모드로 세분화한 브레인마사지, △수험생 △요가모드 △골프모드 등 사용자 특성을 고려한 마사지 등 총 26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다리 안마부와 제품 후면부 등에 안전 센서를 장착했고, 저온화상 방지 센서와 난연 소재의 온열 패드도 추가했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8일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 ‘똑소리 살림법’을 통해 아틀란을 공개한다. 마사지건, 바디스케일 체성분계, 프리미엄 러그 등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준다.
실시간 추첨을 통해 아틀란 1대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아틀란 XD-AIR 모듈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고 조용한 안마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월 말부터 50대 접종…AZ 2차 접종대상자, 화이자 교차접종(종합)
- 윤석열 “큰 정치만 생각”…정청래 “덩치 크다고 큰 정치인이냐”
- 구미 여아 친모 측 "한몸에 2개 DNA…키메라증 자료 제출 검토"
- 야옹이 작가, 3억대 페라리 뽑았다…"포르쉐는 정리"
- 김기현 “꼰대·수구·기득권 정부”…文정권 맹비판(종합)
- "손기정 소개 정확히 하라"..서경덕, 도쿄올림픽 조직위에 항의
- 檢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尹 별건수사 논란에 "사실 아냐"
- 납치당하던 여성, 손가락으로 ‘112’…“알아챈 시민이 구했다”
- 아픈만큼 성숙해진 이승우 "속상하지만 감독님 선택 옳아"
- [특징주]카카오, 다시 시총 3위 등극…52주 신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