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대한적십자사 회장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도시철도공사는 2009년부터 노사가 '노사합동 생명나눔 헌혈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으며, 올해로 13년째를 맞고 있다.
홍승활 사장과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해 전 임직원은 해마다 두 차례씩 생명나눔 헌혈 봉사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도시철도공사는 2009년부터 노사가 ‘노사합동 생명나눔 헌혈봉사’를 지속적으로 해 오고 있으며, 올해로 13년째를 맞고 있다.
홍승활 사장과 노동조합 위원장을 비롯해 전 임직원은 해마다 두 차례씩 생명나눔 헌혈 봉사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 오고 있다.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헌혈자는 657명이며, 기부된 헌혈증은 329매에 이른다.
홍승활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헌혈인구 급감으로 혈액수급이 어려운 상황에서 혈액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헌혈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
-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시밀러 유럽 추가 출시 가능해져